KOREAN
/
English
CREBIZ 소개
대표 인사말
경영방침
기구/연혁
공평성 선언문
인증원 CI
오시는 길
경영시스템인증
ISO표준소개
인증절차 및 수행범위
인증신청 및 제안요청
인증심사일수 산정기준
인증마크사용 및 홍보요령
ISO인증기업검색
녹색건축인증
인증제도 개요 / 필요성 및 효과
인증절차
인증비용
인증제안요청
구성요소 및 특징
녹색건축 인증현황
녹색건축 평가기준
2013년 기준
2016년 기준
그린리모델링
사업개요
절차안내
크레비즈아카데미
교육과정
교육문의
고객지원
공지사항
인증 홍보용품 신청
인증서 재발행 신청
이의, 불만 접수
고객의 소리
Q&A
자료실
English
이의,불만접수
Home
고객지원
이의,불만접수
이의 및 불만제기
본 절차는 크레비즈인증원의 모든 업무와 관련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해관계자의 이의제기 및 불만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기 위함입니다.
이의제기 및 불만접수처
이의제기 및 불만접수 바로가기
ISO 사업본부
T.02-2069-3622
F.02-2069-3629
녹색건축 사업본부
T.02-2069-3612
F.02-2069-3629